ESG

본문 바로가기


ESG

ESG

콜마비앤에이치는 고객을 넘어, 인류와 사회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ESG경영에 앞장섭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고객을 넘어, 인류와 사회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ESG경영에 앞장섭니다.

안녕하십니까. 콜마비앤에이치(주) 대표이사 윤여원입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민관 합작 회사이자, 제 1호 연구소기업인 콜마비앤에이치는 독보적인 국산 천연물 기반 원료 연구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전세계 26개국, 300여 개의 고객사와 함께하며 국가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 연구ㆍ제조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콜마비앤에이치는 국제적 수준의 ESG 경영에 동참하기 위해 "우직지계(迂直之計)"의 경영방침과 "Global Sustainable Beauty & Bio-Healthcare Company"의 비전 아래 ESG경영 체계를 수립하였습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ESG 경영 전략 방향을 환경경영, 인간경영, 책임경영으로 설정하여 건강과 아름다움을 전하는 선두 기업이 될 것입니다.

당사는 업계 최초로 녹색기술인증과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2회 연속 획득하고, 녹색전문기업에 선정되는 등 아름다운 환경 보존에(Beautiful Environment) 최선을 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과 ISO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획득하여 환경안전경영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윤리경영과 인권경영 강령 및 정책을 수립하여 인간경영의 토대를 마련하는 한편, 대표이사 포함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 및 지역사회 기부 등을 통한 건강한 사회 기여(Healthy Society)에 힘쓰고 있습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실천과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가입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의지를 표명하고 다수의 이해관계자와 상생을 목표로 하는 책임경영으로 지속가능성 확보(Sustainable)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콜마비앤에이치는 진정성 있는 ESG경영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동반자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